Biyernes, Abril 11, 2014

자기소개서

여러분, 안녕하세요.
제 이름은 조안나 입니다. 저는 18살이고 필리핀에서 왔어요.
저는 경영학과 대학생입니다. 저는 지금 한국어를 배우고 있습니다. 
사실은, 2009년에 한국어 공부를 시작했는데 학교과제와 나의 게으 때문에 한국어를 배우는 것 잊었어요.근데 요즘은 한국어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어요.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실수를 많이 했죠? 죄송합니다.


Thank you for correcting my entry
Sungee.Hwang.3 and Hongus~ 

I thought I posted this already. Hihi.

Walang komento:

Mag-post ng isang Komento